HOME > 강습안내 > 강의커리큘럼
1 당구회전 원리와 입사, 반사각의 판단 (분리각, 꺾이는 각, 늘어지는 각, 보통각의 타법이론)
2 쿠션의 원리(Five And Half System) 이론과 실제(Half Line 안에서 Over되는 각의변화)
3 3구의 이상적인 기본형태(타법) (1구역으로 유도방법)
4 3구의 이상적인 기본형태(타법) (2구역으로 유도방법)
5 3구의 이상적인 기본형태(타법) (3구역으로 유도방법)
6 3구의 이론과 실제 (Angle Shot의 In Side, Out Side의 이론)
7 세워 찍어치기(Masse)이론과 실제 (겨냥방법과 Stance)
8 4구의 이상적 수구처리 타법 실기 (No English)의 타법과 수구를 약화시키는 타법
9 수구를 Dead Ball시키는 방법
10 3쿠션 이론과 제1적구의 선택방법1
11 3쿠션 이론과 제1적구의 선택방법2
12 4구의 이상적Play방법(Carom Ball Play)
13 1차, 2차에 의해 1구역으로 유도하는 실질적인 형태변화 이론
14 3쿠션 실전이론 실기제도 (실전의 티키Shot의 형태와 Big Ball을 만드는 변화이론)
15 근접된 공의 처리방법
16 One쿠션, Two쿠션, Three쿠션으로 유도하는 방법
17 3쿠션System중 No English System
18 No English System의 타법
19 3쿠션 Plus2 System
20 3쿠션 Plus2 System의 타법
21 쎄리를 치기 위한 기본연습
22 변화구 형태의 밀어치기
23 변화구 형태의 끌어치기
24 3쿠션 Big Ball 만들어 치기와 선택방법 (짤라치기, Angle Shot의 요령)
25 Shot Angle System
26 3쿠션의 기본적인 Position Play
27 두께에 의한 3쿠션 처리하는 방법
28 Stroke에 의한 수구의 예술성 실기와 이론 (변화구 처리방법지도, 기본 예술구 지도) →1개월 이상 스트록 훈련자 대상
29 Stroke점검과 타법에 의한 힘 조절 원리 (Draw Shot, Follow Shot을 조절하는 타법)
30 쎄리 기법의 이론과 실기지도(150점이상) →2개월 이상시
31 3쿠션 이론과 실기지도(System총정리와 타법이론)
32 Jump Shot과 Kiss Shot의 여러 가지 유형